본문 바로가기
방랑자를 위한 여행의 모든 것

부다페스트 한식당 - [류 Ryu : 치킨&오겹살 맛집_BHC 뿌링클 치킨 맛집(메뉴판 첨부_2408기준)]

by 요미소리 2024. 8. 12.
반응형

 

녕하세요. 방랑자 요미소리입니다. 💟

 

 

부다페스트 치킨 맛집을 찾으시나요?

Corvin 근처에 새로 생긴 부다페스트 한식당 소개드립니다.

#류레스토랑 #ryu레스토랑 #류 #ryu 

 

2024년도 08월 기준 메뉴판은 맨 하단에 첨부 드립니다!

 

⬇⬇⬇⬇⬇ 부다페스트에서의 일상이 궁금하다면? ⬇⬇⬇⬇⬇

https://youtu.be/-ib1RjvTTrs?si=3RIO6_-fD42yoeFK

 

Corvin 지하철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, 상세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.

주소 : Budapest, Üllői út 52b, 1082

 

저는 삼겹살 400g & 뿌링클 순살을 주문했어요.

메뉴를 시키면 기본 사이드메뉴가 첫번째 사진과 같이 나와요.

바베큐 메뉴를 시키면, 쌈과 쌈장/기름장, 고추/마늘이 추가로 제공된답니다!

삼겹살 400g이에요. 금액은 10000 ft 수준으로 한화로 38000원 정도랍니다.

미박삼겹살에, 때깔도 넘 좋지 않나요??

삼겹살시키면, 구워먹을 양파와 감자도 함께 나와서 행복했어요.

 

BBQ 메뉴를 시키면 바로 불판을 세팅해주는데요!

버너 화력이 강력해서, 집에 하나 챙겨가고 싶었답니다.

불이 세서 고기도 아주 잘 익었어요!

그리고 류 레스토랑에서 소문난,

감히 한국 BHC 치킨과 비교를 할 수준이라는!!!

#뿌링클 치킨을 먹어봤어요.전 동행들과 편히 먹기 위해 순살로 주문했는데요!다리살+가슴살 골고루 섞여있어서 먹기 좋았어요.

 

바삭하게 튀겨진 순살치킨에 단짠의 뿌링클 가루 ㅠㅠㅠ여기가 한국인지 헝가리인지 잠시 헷갈렸습니다...양도 500g 꽉 담아줘서, 넉넉하게 먹었어요!!

 

 

 

 

[2024년도 08월 기준 메뉴판]

반응형